CUSTOMER

test

TOP10

5취소/반품/교환/AS주문내용 변경 / 교환 / 반품 / 취소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의경우 오후 3시 이전 출고전에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품 출고 완료 후에는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또는 교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반품접수, 또는 교환접수 해드리며, 연락없이 반품하실 경우

상품이 분실 될 수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내용이  없이 반품되는경우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4배송당일 배송이나 퀵 발송이 가능한가요?
시스템 특성 상 당일 배송 및 퀵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주문/결제비회원은 주문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SIGN IN]을 클릭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2배송주문 후 언제 발송 가능한가요?

오전 8시까지 결제 완료 시 주문량에 따라 당일 출고가 가능할 수 있으며, 그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다음날) 발송됩니다.

금요일 오전 8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 가능합니다.

결제 시간에 따라 발송일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취소/반품/교환/ASA/S 접수 및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간 및 문제에 따라 유상 혹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가 불가하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A/S 대상 및 상품의 범위는 당사 규정에 따릅니다.

MORE > NEWS

고객센터 메인 뉴스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