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test

FAQ

Q취소/반품/교환/AS주문내용 변경 / 교환 / 반품 / 취소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의경우 오후 3시 이전 출고전에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품 출고 완료 후에는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또는 교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반품접수, 또는 교환접수 해드리며, 연락없이 반품하실 경우

상품이 분실 될 수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내용이  없이 반품되는경우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Q배송당일 배송이나 퀵 발송이 가능한가요?
A 시스템 특성 상 당일 배송 및 퀵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비회원은 주문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A

상단의 [SIGN IN]을 클릭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Q배송주문 후 언제 발송 가능한가요?
A

오전 8시까지 결제 완료 시 주문량에 따라 당일 출고가 가능할 수 있으며, 그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다음날) 발송됩니다.

금요일 오전 8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 가능합니다.

결제 시간에 따라 발송일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취소/반품/교환/ASA/S 접수 및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

A/S 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간 및 문제에 따라 유상 혹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가 불가하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A/S 대상 및 상품의 범위는 당사 규정에 따릅니다.

Q주문/결제주문 취소하였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A

1) 카드결제 : 당일 주문에 대한 카드결제 취소가 아닐 경우,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5~7일 내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입금 : 고객님의 환불계좌가 확인 되었을 경우, 관리자에서 승인 후 2~3일 이내에 처리 가능합니다.

※ 영엽일 기준, 주말·공휴일 제외

Q배송발송완료로 되어있는데, 택배조회가 안됩니다.
A 상품발송 후 익일 오전부터 택배사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발송완료 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추적이 안 될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Q상품관련워싱 데님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A

워싱 데님은 생지에 여러 가지 기법을 이용하여 가공 처리한 제품으로, 전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마다 워싱 디자인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며 개체 차이로 인한 무상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Q기타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A

본사 블로그에서 전국 매장 위치 및 연락처를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해당 블로그 UR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clickabove/10160372258

Q취소/반품/교환/AS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A 온라인 구매 제품은 매장 교환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시고 지정 택배로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직접 문의하세요!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