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test

FAQ

Q주문/결제비회원은 주문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A

상단의 [SIGN IN]을 클릭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Q주문/결제주문 취소하였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A

1) 카드결제 : 당일 주문에 대한 카드결제 취소가 아닐 경우,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5~7일 내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입금 : 고객님의 환불계좌가 확인 되었을 경우, 관리자에서 승인 후 2~3일 이내에 처리 가능합니다.

※ 영엽일 기준, 주말·공휴일 제외

Q주문/결제어떤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계좌 이체, 신용 카드, 가장 계좌 입금으로 결제 가능하며 세금 계산서와 현금 영수증 발행 역시 가능합니다. 참고로 결제는 올더게이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Q주문/결제주문 취소나 변경이 되지 않아요.
A 배송 중으로 상태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에는 취소 및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Q주문/결제여러 개를 주문했는데 일부를 취소하고 싶어요.
A

취소 가능 상태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 부분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Q주문/결제주문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완료 후에는 주문 변경이 불가합니다.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주문취소는 주문완료/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인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주문/결제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상품에 대해 실시간으로 배송준비가 되고 있으므로, 죄송하게도 주문에 시간 차가 발생하는 경우 묶음 배송 서비스는 지원이 어렵습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하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주문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
A

주문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1) 주문완료/결제완료 :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주문내역상세]에서 수정가능
2) 상품준비중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3) 발송완료 : 변경불가


※ 상품준비중 인 경우, 주문상품이 이미 택배사에 전달되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직접 문의하세요!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