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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취소/반품/교환/AS주문내용 변경 / 교환 / 반품 / 취소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의경우 오후 3시 이전 출고전에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품 출고 완료 후에는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또는 교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반품접수, 또는 교환접수 해드리며, 연락없이 반품하실 경우

상품이 분실 될 수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내용이  없이 반품되는경우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Q취소/반품/교환/ASA/S 접수 및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

A/S 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간 및 문제에 따라 유상 혹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가 불가하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A/S 대상 및 상품의 범위는 당사 규정에 따릅니다.

Q취소/반품/교환/AS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A 온라인 구매 제품은 매장 교환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시고 지정 택배로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Q취소/반품/교환/AS수선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A 온라인 구매 상품은, 특성 상 기장 등에 대한 사전 수선이 불가한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사후 수선 발생 시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원단 손상 및 디스 등 원단 관련한 수선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Q취소/반품/교환/AS불량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A

구매하신 제품에서 문제가 확인되시는 경우 사유를 메모하여 현대택배를 통해 보내주시면 검수 후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고객센터로 선접수 부탁 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Q취소/반품/교환/AS교환 및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구매하신 제품의 상세 페이지 하단에 교환/환불 기준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변심 반품 시에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회수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동봉해드린 반품 봉투에 접수 방법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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